top of page

정음카드, 한글·한국어 사회 문제 개선 위한 온라인 교육 키트 무료 제공 사이트 오픈



정음카드는 사회 문제로 지속 거론되고 있는 언어 교육에서의 '어휘력과 문해력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자 지난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새로운 노력을 공개했다.

정음카드는 교육 현장과 가정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키트는 교사와 학생, 부모와 자녀를 위한 학습 자료와 활동지로 구성되어 있어 교육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정음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사이트에서 온라인 교육 키트를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한글 학습부터 어휘력 향상까지 다양한 교육 단계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정음카드는 그동안 한글과 한국어 교육에 전념해 왔으며, 이번 온라인 교육 키트는 그들의 교육 철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해석된다. 정음카드 관계자는 "정음카드의 사이트를 통해 언어 교육에 필요한 방법과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교육의 품질 향상에 도움 될 것이며, 사용자 편의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콘텐츠를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회적 문제 해결에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정음카드의 의지에 더 큰 의지로써 적극적으로 자문과 콘텐츠에 대한 감수 지원을 아끼지 않는 강용철 선생님께 감사하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이번 무료 온라인 교육 키트 제공을 통해 정음카드는 한글과 한국어 교육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교육의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표를 추진할 것으로 기대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