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글로벌 한국어 ExperiLearn 교육 사업 기업 '코택트(KOTACT)' 벤처 기업 인증 획득


글로벌 한국어 교육 비즈니스를 추진 중인 '코택트(KOTACT)'가 최근 벤처 기업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 코택트가 획득한 유형은 '혁신성장유형'으로 코택트의 기술 및 콘텐츠의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임을 인정 받았다.



'Global Korean ExperiLearn'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코택트의 KONOGRAM 플랫폼은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의 한국어 학습에 대한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함과 동시에 기존의 교육 방식에 변화를 가져올 다양한 기술과 콘텐츠를 2023년부터 2025년까지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들에게 경험 중심의 학습을 제공하는 '경험 어학'이라는 새로운 어학 장르를 제시하여 한국어 습득을 보다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벤처 기업 인증은 기술 및 콘텐츠의 혁신성, 그리고 지속 가능한 사업 성장성을 갖춘 기업에 부여되는 것으로, 코택트가 이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그들의 높은 기술력과 사업 전략이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이번 인증을 계기로 코택트는 세계 시장에서의 활동을 확장하고, 한국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